이번에 아이폰 14프로를 구매하였는데 환율 폭탄으로 인하여 아이폰 13 때보다 20만 원 정도 비싼진 가격과 역대급 카툭튀로 인하여 생폰으로 쓰기에는 위험부담이 많다 생각하여 케이스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쿠팡, 네이버 쇼핑 등의 제품 후기와 블로그들을 꼼꼼히 찾아보고 결정했기 때문에 현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하는 제품은 제가 구매를 고민하던 3종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의 모습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투명 케이스를 선호하기 때문에 추천 제품들도 투명 케이스입니다.
링케 퓨전 투명 케이스
추천하는 제품들 중 가장 심플하고 슬리 하며 가볍고 저렴합니다. 뒷면은 폴리 카본으로 딱딱한 소재이고 충격과 변색에 강하며 옆면은 TPU로 탄성이 있고 충격 흡수와 보호력이 강한 소재이며 시간이 지나면 황변이 미미하게 올수 있습니다. 옆면 프레임이 TPU 말랑말랑한 소재이기 때문에 쉽게 끼울 수가 있고 유막 방지 도트 처리도 되어있습니다. 뒷면과 앞면은 카메라와 화면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바닥에 내려놓아도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슬림 해서 쌩폰느낌에 좋은 그립감 그리고 가성비 있는 투명 케이스를 찾는다 추천드립니다.
UAG 플라이오 케이스
추천하는 제품들 중 가장 튼튼하고 두께감이 있으며 비쌉니다. 뒷면과 옆면 소재는 링케 퓨전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뒷면과 앞면 역시 카메라와 화면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바닥에 내려놓아도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뒷면 모서리 부분에 단차를 두어 높게 설계하여서 카툭튀로 인한 흔들림이나 기울어짐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UAG는 튼튼한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며 착용 시 뭔가 남성스럽다는 느낌을 주는 케이스입니다. 튼튼하고 안전한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 세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프레임바이 에어범퍼 케이스
추천하는 제품들 중 제가 선택한 제품입니다 위 두 제품의 중간 정도의 느낌과 가격대입니다. 소재는 위 두 카드와 동일합니다. 카드 수납이 되는 케이스이며 카드 수납되는 부분이 오픈형이라 빠지지 않을까 걱정할 수도 있는데 실제 사용해 본 결과 튼튼하고 빠질 일이 없으며 오히려 카드를 사용함에 있어 편리합니다.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수납할 경우 카드를 분리하지 않아도 단말기에 인식이 잘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카드를 끼운 상태에서 무선 충전도 가능하며 오픈형으로 디자인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이쁜 카드로 핸드폰을 꾸밀 수가 있습니다. 카드 케이스 치고는 슬림 하며 그립감 또한 좋습니다. 슬림 하고 튼튼한 카드 수납 케이스를 찾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카드 수납은 1장과 2장 버전이 있어서 고를 수 있으며 맥세이프 전용도 있습니다.
댓글